(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손잡고 최근 아이밀과 키요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 데 이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일동후디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드림웍스와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영유아와 어린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드림웍스와 두 번째 프로젝트는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다. 영화 속 모습 그대로 등장해 아이밀과 키요는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영양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드림웍스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후디스의 대표 영유아 어린이 영양간식 브랜드들이 평생 건강 식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