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원셀론텍 베이비셀, 이원의료재단과 업무제휴 공동마케팅 추진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2-02-20 15:21 KRD7
#세원셀론텍 #이원의료재단 #제대혈보관서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세원셀론텍이 운영하는 보건복지부 승인 가족제대혈은행 베이비셀은 의료법인 이원의료재단(이하 이원의료재단)과 공동마케팅 수행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세원셀론텍 베이비셀과 이원의료재단은 영업 정보 네트워크를 공유하고, 제대혈 및 산모혈액에 대한 엄격한 정도 관리를 통해 차원 높은 제대혈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산모 및 협력병원 등에 제대혈 보관의 안전성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제공, 국민 건강 및 상호 간의 이익 증진을 도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1983년 설립된 이원의료재단은 미국병리학회(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 CAP) 등 국제 인증을 받은 임상병리 전문 수탁검사기관으로, 첨단 측정분석 기법을 선구적으로 도입하며 국내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진단검사 분야의 발전을 선도해왔다.

세원셀론텍 RMS본부 서동삼 상무는 국내 대표적인 병리검사기관과 협력하게 된데 대해 “베이비셀은 제대혈 및 산모혈액 검사 등 제대혈은행의 필수불가결한 운영업무에 해당하는 병리검사 분야에서 글로벌 수준의 전문성을 확보하게 됐다”며 “보건복지부가 공인하는 고도의 품질관리시스템 및 기술력에 이은, 또 하나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의의를 말했다.

김용환 NSP통신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