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왈로우’ 7월 3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15 12:47 KRD7
#스왈로우 #7월3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왓챠)
(왓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를로 미라벨라 데이비스 감독의 ‘스왈로우’가 7월 3일 CGV아트하우스 CAV 기획전 프리미어 섹션 상영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왈로우’는 모두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헌터(헤일리 베넷)가 삼켜서는 안될 것들을 삼키고 싶은 욕망에 사로 잡히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CGV아트하우스의 ‘Cinema Adult Vacation’은 지난 해 처음 개최된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으로 호응을 얻었다.

G03-9894841702

올해는 ‘90년대 비디오가게’를 모티브로 한 키치&레트로 콘셉트로 ‘드라큘라’,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리플리’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불완전한 자아가 껍질을 깨고 나오는 과정을 미스터리하게 그린 ‘스왈로우’는 제31회 선댄스영화제 화제작 ‘더 위치’,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작 ‘비바리움’과 함께 프리미어 섹션 상영작으로 선보인다.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몽환적인 붉은색 배경과 초점 없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헌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헌터의 손에 들려 있는 날카로운 압정의 끝이 어디를 향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삶을 삼켜버릴 금지된 욕망'이라는 카피는 평범하게 흘러가던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충동을 표현한다. 기억 속 깊은 곳에 꽁꽁 숨겨둔 그녀의 과거와 현재가 먹을 수 없는, 때때로 생명에 치명적일 수도 있는 물건을 통해 어떻게 표출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스왈로우‘ 예매는 오늘부터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