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성백 예보 사장, 화훼농가 돕기 꽃 ‘사랑의 식당’에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6-11 15:21 KRD7
#위성백 #예금보험공사 #화훼농가돕기 #릴레이캠페인 #코로나19
NSP통신-위성백 사장(왼쪽에서 3번째)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을 구입해 사랑의 식당에 전달하고 독거 어르신 등을 위한 배식봉사에도 참여했다. (예금보험공사 제공)
위성백 사장(왼쪽에서 3번째)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을 구입해 ‘사랑의 식당’에 전달하고 독거 어르신 등을 위한 배식봉사에도 참여했다. (예금보험공사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예금보험공사(이하 예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판매부진에 직면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화훼농가로부터 꽃을 구매해 복지시설 등에 전달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위성백 예보 사장은 서울시 사당역 인근에서 독거노인, 노숙자, 실직자 등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사랑의 식당’을 방문해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화분과 식자재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배식봉사에도 참여했다.

G03-9894841702

또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 남산원 등 3개 취약시설에도 화분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위성백 사장은 “오늘 드린 꽃 중에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항상 꽃이 피어있는 ‘일일초’가 있는데 화훼농가와 사랑의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날마다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보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 등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위성백 사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이명호 한국예탁결제원장을 추천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