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빌런’ 7월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08 11:55 KRD7
#빌런 #7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블루라벨픽쳐스)
(블루라벨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빌런’이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빌런’은 10년의 수감생활 끝에 평범한 삶을 꿈꾸던 한 남자(에디)가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일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리얼 크라임 액션 영화다.

영화 ‘빌런’은 영국의 대표 터프가이로 떠오른 배우 크레이그 페어브라스의 출연과 2019년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왓챠플레이 드라마 ‘체르노빌’에도 출연한 바 있는 배우이자 감독인 필립 바랜티니의 장편 데뷔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03-9894841702

여기에 현재 영국 극단에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이주카 호일, 로버트 그레니스터는 물론 떠오르는 신예 스타 타즈 스카일러까지 출연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극의 풍성함을 더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공개된 ‘빌런’의 메인포스터는 강렬한 색감과 은유 섞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에디(크레이그 페어브라스)가 총을 들고 있는 모습과 함께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었다!’라는 헤드카피는 극한에 상황에 처한 인물의 처절함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에디의 뒤로 ‘Villain’을 상징하는 문자 ‘V’ 속에는 불꽃이 일고 있는 런던 한복판이 배경으로 깔려있어 그를 둘러싼 모두가 ‘빌런’이라는 의미를 은유적으로 드러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