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배냇, 산모피아와 바른먹거리 제공 위한 업무협약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22 09:22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가정방문 산후도우미 파견업체 ㈜산모피아와 ‘아가와 산모의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국내 저출산 극복 및 산모 건강 증진은 물론 아가와 산모의 바른 먹거리 제공을 위해 다양한 협력방안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산모피아에서 진행하는 ‘엄마가 먼저다’ 캠페인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6개월간 ‘엄마가 먼저다 러브박스’에 ‘아이배냇 생유산균’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배냇 생유산균은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 등이 無첨가된 제품으로 산모와 아이 건강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 식품 공전의 고시형’ 19종의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NSP통신-산모피아 서정환 대표(왼쪽), 아이배냇㈜ 김자영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 (아이배냇 제공)
산모피아 서정환 대표(왼쪽), 아이배냇㈜ 김자영 경영관리본부장(오른쪽) (아이배냇 제공)

‘엄마가 먼저다’는 ㈜단비코퍼레이션과 사단법인 한국출산장려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산모피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출산산모를 위한 공익성 캠페인이다. 산모피아 앱(APP)을 통해 서비스를 받은 모든 산모는 ‘모유 영양 분석 서비스’와 공식 후원사의 프리미엄 제품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03-9894841702

2012년 설립된 아이배냇은 국내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필두로 프리미엄 배달이유식 ‘배냇밀’, 3세 이상 키즈를 위한 ‘꼬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국내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

산모피아는 ‘아가와 엄마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04년 설립된 산후관리사 파견전문업체로 정부지원 바우처 서비스를 포함한 전문 산모, 신생아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산모와 아가 모두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면서도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이번 협약식으로 출산이라는 숭고한 과정에서 산모와 아기들의 건강을 모두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