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질경이,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2종 中 NMPA 위생 허가 획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9 09:52 KRD7
#질경이 #여성청결제 #데일리에코아워시퓨어 #중국NMPA위생허가
NSP통신- (질경이)
(질경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워시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2종이 중국 국가약품관리총국(NMPA)으로부터 제품의 위생 안전성을 증명하는 위생 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질경이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젤과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폼이 위생 허가를 받음으로써 총 6개 제품에 대해 중국 위생 허가증을 보유하게 됐다.

기존에 위생 허가를 취득한 4개 제품은 대표 제품인 ▲질경이를 포함해 ▲질경이 프리미엄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이다.

G03-9894841702

중국 위생 허가는 중국에 제품을 수출 및 판매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도로 허가증을 받지 못하면 정식으로 통관될 수 없다.

이번에 허가를 획득한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는 Y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쫀쫀한 젤타입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의 폼타입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이번에 위생 허가를 획득한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2종은 여성청결제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올해 해당 제품들이 중국 내 질경이의 인지도를 더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질경이는 2016년 중국 북경에 현지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위생 허가 획득 등 중국 시장 진출 기반을 다져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