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최상위 던전 ‘시로코 레이드’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4 14:08 KRD7
#넥슨 #던파 #최상위던전 #시로코레이드

주 2회 최대 16명 참여, 80분 동안 시로코 추적 작전, 시로코 토벌 작전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상위 던전 ‘시로코 레이드’를 추가했다.

시로코 레이드는 던파의 최상위 던전으로, 모험가들이 하늘성에 등장한 시로코를 추적하고 토벌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주 2회, 최대 16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80분 동안 ▲시로코 추적 작전 ▲시로코 토벌 작전 등 총 2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단계인 시로코 추적 작전은 법칙의 관문, 지성의 관문, 고난의 관문 등으로 구성되며, 각 관문별 주어진 조건을 완료하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시로코 토벌 작전 단계에서는 총 세 개로 구성된 시로코의 환영계를 완료하면 최종 보스 몬스터 시로코를 처치할 수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일정 게이지 충전으로 무의 궤적을 발동할 경우 던전 내 몬스터의 시간이 느려지는 무의 궤적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진 각성이 적용되지 않은 직업군에 데미지(피해량) 증가율 15%가 적용되는 신규 시스템도 도입했다.

각 레이드 보상으로 주어지는 불멸의 의지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개편된 불멸의 의지 전리품 상점을 통해 시간의 인도석, 지혜의 인도 에픽/신화 항아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의식/무형/환영 에픽 장비 아이템을 사용해 다른 에픽/레전더리 장비와 융합할 경우 두 개 장비의 옵션이 모두 부여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로코 레이드에 도전할 경우 특별한 변신 코스튬과 데미지 폰트를 지급한다. 또 100레벨 레전더리 풀세트 장비 및 9부위 아바타 대여 이벤트를 진행해 시로코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슬기로운 던파 생활 이벤트를 통해 지혜의 인도 입장 재료 시간의 인도석을 최대 1800개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