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NK저축은행, 근대5종 활성화 도모…여자 실업팀 후원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4-10 16:33 KRD7
#BNK저축은행 #근대5종 #실업팀 #선수단 #스포츠
NSP통신-(왼쪽부터 4번째) 장인화 부산광역시체육회장과 (왼쪽 6번째)성명환 BNK저축은행 대표,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4번째) 장인화 부산광역시체육회장과 (왼쪽 6번째)성명환 BNK저축은행 대표,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K저축은행이 부산광역시체육회와 근대5종 여자 실업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BNK저축은행은 선수단 운영을 위한 경비와 유니폼, 훈련복 등 경기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한다.

조민호 감독과 정민아, 김세희, 이화영 등 3명의 선수로 구성된 근대5종 선수단은 팀 명칭을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으로 변경하고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G03-9894841702

근대5종 경기는 펜싱·수영·승마·사격·크로스컨트리 등 5개 종목을 하루에 모두 진행해 각 종목에서 득점한 점수를 합산한 총점으로 순위를 정한다.

BNK저축은행은 성장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게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비인기 종목인 근대5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성명환 BNK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협약이 근대5종 종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늘어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BNK저축은행은 선수단의 땀방울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