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 황희 민주당 양천갑 후보 지지 선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4-05 09:47 KRD7
#양천구 #영남향우회 #황희 #양천갑
NSP통신-서울시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과 황희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국회의원 후보(우측)) 이 지지 선언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황희 후보 선거캠프)
서울시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과 황희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국회의원 후보(우측)) 이 지지 선언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황희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이 황희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황 후보 지지를 선언한 영남인들은 “황희 후보의 검증된 능력에 대해서 많은 영남인들이 공감을 표하고 있지만 더불어민주당이 영남인들의 전통적지지 정당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황희 후보를 배척하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시대가 바뀌었기 때문에 전통적지지 정당의 중요성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이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인물의 중요성으로 정책과 공약을 중심으로 진정한 지역의 대표를 뽑기 위한 한 표를 행사해야 할 때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 이들은 “황희 후보는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통해 양천발전에 적합한 인물임이 이미 검증되었고 4.15총선에서 당선된다면 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양천구 발전에 더욱 큰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선거에서 지역주의를 타파하고 분열을 극복할 수 있는 유권자의 위대한 힘을 보여주는 첫 출발을 영남인들이 먼저 만들어나갈 것이며 양천에 거주하는 많은 영남인 들이 뜻을 함께해주길 기대 한다”고 호소했다.

NSP통신-서울시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이 황희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국회의원 후보(가운데)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서울시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이 황희 더불어민주당 양천갑 국회의원 후보(가운데)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한편 양천구 영남향우회 소속 일부 영남인들의 지지에 고무된 황 후보는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맞게 지역주의를 넘어 저에 대한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약속해 주신 영남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정당과 이념과 지역의 벽을 뛰어넘어 저를 지지해 주신 만큼 꼭 당선돼 양천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