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두현 경산시 국회의원 후보, 선대위 임명장 수여

NSP통신, 여종구 기자, 2020-04-01 11:35 KRD7
#경산시 국회의원 후보 #윤두현 #선대위 임명장 수여 #선대위 박석순교수

이번 선거...문재인 정권에 대한 중간평가이자 경제 실정에 대한 평가 강조

NSP통신- (윤두현후보 사무실)
(윤두현후보 사무실)

(경북=NSP통신) 여종구 기자 = 윤두현 미래통합당 경산시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달 31일 선거 사무실에서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은 박석순 선거대책위원장과 부위원장 4명(이태길,김종현,김계태,김화선), 조직본부장(배한철,홍정근,오세혁,조현일), 정책본부장(강수명), 홍보본부장(박채아), 직능본부장(이상대), 유세본부장(박병갑), 조직부본부장(이철식,김봉희,박순득,박미옥,이기동,박병호,이성희,손병숙)외 조직본부단장, 특보등 70여명의 선거대책위원들이 참석했다.

윤후보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21대 국회의원 선거는 문재인 정권에 대한 중간평가이자 지금까지 발생한 경제 실정에 대한 평가”라며 이번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한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경산에서 문재인 정권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석순 이화여대 교수는 “윤두현 후보가 더 나은 경산, 살기 좋은 경산, 미래를 만드는 경산에 준비된 인물이다”며 “이번 총선에서 윤후보가 전국 최다득표를 할 수 있도록 미래통합당 당원들과 오늘 참석하신 모든분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전했다.

NSP통신 여종구 기자 bestsunsu@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