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 수성을 이인선 후보, 항일독립운동기념탑 참배...승리 의지 다져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3-28 07:49 KRD7
#이인선후보 #대구수성을 #미래통합당 #대구시

독립애국지사 후손 이인선 후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 한 몸 바치겠다”

NSP통신-미래통합당 이인선 대구 수성을 후보가 항일독립운동기념탑에 참배를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이인선 대구 수성을 후보가 항일독립운동기념탑에 참배를 하고 있다.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7일 항일독립운동기념탑에 참배하고 다가오는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 후보는 27일 오후 항일독립운동기념탑을 찾아 헌화를 한 뒤 1876명의 순국선열의 존함이 조각된 비석을 둘러보며 ‘나라 있음에 내가 있고 내가 없음에 나라 있다면 이 한 몸 던져서 나라 어이 아니 건지리’라는 고 이준석 조부님의 가르침을 받들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 한 몸 바치겠다”며 눈시울을 적셨다.

이 후보는 “오늘의 우리나라는 조부님을 비롯한 순국선열 분들과 애국열사들, 애국충정의 국민들의 피와 땀의 결과물이다”며 고개를 숙여 인사를 올렸다.

G03-9894841702

이날 동석한 광복회대구시 노수문 지부장, 광복회대구수성지회장 박근용 회장은 “독립유공자 후손이 국가의 요소요소에서 나라를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인선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