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현복 광양시장, 21대 국회의원 선거 철저한 준비 당부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0-03-18 14:45 KRD7
#광양시 #정현복광양시장

공직자의 정치적 중립과 공직기강 확립 강조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가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 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를 주재한 정현복 시장은 ▲코로나19 지역사회 방역 총력 추진 ▲제21대 국회의원 법정 선거업무 빈틈없는 추진 ▲공무원의 선거 중립과 공직기강 확립 ▲소규모 사업 조기 준공 ▲꽃동산 조성·관리 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봄철은 건조한 날씨와 영농준비 등으로 산불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음에 따라 산불 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재정 신속집행(특히 소비 및 투자부분) 추진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도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G03-9894841702

또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주요 도로변과 공한지에 꽃길 꽃동산 조성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도록 요구했다.

이와 함께 “읍·면·동장은 일선 행정의 책임자로서 현장을 주의 깊게 살펴 주민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한편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 행정을 위해 읍·면·동장과 다양한 주제의 연석회의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