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현 안산단원갑 예비후보, 온라인 시민제안 프로젝트 캠페인 전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2-11 15:04 KRD7
#김현 #온라인시민제안 #캠페인전개 #안산단원갑 #더불어민주당

시민제안용 페이스북·카카오 채널 통해 ‘내가 국회의원이라면’ 주제 제안

NSP통신-김현 예비후보. (김현예비후보측)
김현 예비후보. (김현예비후보측)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김현 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2일부터 온라인 시민제안 프로젝트 ‘내가 국회의원이라면’ 캠페인을 시작한다.

김현 예비후보 캠프는 시민참여 캠페인을 통해 민생체험현장 및 생활밀착형 정책들을 발굴하겠다는 취지라고 밝혔다.

프로젝트는 김 예비후보가 시민제안용 페이스북과 카카오 채널을 통해 캠페인 주제를 제안하면 시민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G03-9894841702

캠페인은 이날부터 22일까지 ‘내가 국회의원이라면, 어디를 방문하겠습니까’라는 주제로 열흘간 진행된다.

시민들이 반월공단 출퇴근 체험 등 민생체험현장을 제안하면 김현 예비후보가 20곳을 선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방식이다.

캠페인은 ‘생활밀착형 정책제안 편’ ‘단원구민 정책토론 편’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김현 예비후보는 “민주화 이후에도 협소했던 시민들의 정치참여 공간이 광화문 1번가를 통해 100대 국정과제를 수립한 문재인 정부를 통해 크게 확대되고 있다”며 “김현이 ‘내가 국회의원이라면’ 캠페인을 통해 그 열기를 이어 안산시민과 단원구민 삶에 와닿는 시민공감 정책을 발굴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