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비맥주, 서울 강동구서 ‘패밀리토크’ 찾아가는 공연 선봬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11-07 09:53 KRD7
#오비맥주 #강동구 #소통 #연극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동구 월드글로리아센터에서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연극 공연을 상연한다고 밝혔다.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10주년 기념행사에 찾아가는 공연 형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을 주제로 한 창작연극 ‘가족사진’과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 화법을 통해 청소년 음주, 흡연 등 민감한 가족 문제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고자 기획했다.

G03-9894841702

연극 ‘가족사진’은 세대 간 공감대가 부족한 아빠, 엄마, 오빠, 여동생이 어색한 가족 사진을 찍으며 겪는 소통 해프닝을 그린 유쾌한 가족극이다. 가족 구성원 간 갈등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가족소통의 노하우를 연극에 자연스럽게 담았다. 연극 후에는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바람직한 가족 대화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공연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