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8회 정기연주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11-05 13:11 KRD7
#용인문화재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창작뮤지컬 #놀부

창작뮤지컬 ‘놀부’로 친숙하고 흥겨운 무대 선보여

NSP통신-창작뮤지컬 놀부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창작뮤지컬 놀부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소속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오는 23일 오후 5시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제3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창작뮤지컬 ‘놀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우리에게 친숙한 ‘흥부와 놀부’ 이야기를 합창단만의 독창적인 안무와 노래로 재해석한 무대가 될 것이다.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창단 이후 창작곡, 클래식, 팝송 등 폭넓은 레퍼토리로 다양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왔다.

G03-9894841702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도 이동훈 작곡가의 ‘닭이 운다 닭이 울어’ ‘머리 까진 새앙쥐’ 같은 무반주 창작위촉곡과 ‘We Will Rock you’ ‘007 Impossible’ 등 익숙한 팝송도 함께 선보인다.

NSP통신-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용인문화재단)

게스트로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는 뮤지컬 배우 한겸이 ‘지킬 앤 하이드’ 등 익숙한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정기연주회 2부 무대인 창작뮤지컬 ‘놀부’에서는 ‘흥부와 놀부’ 이야기 속 캐릭터를 단원들이 직접 연기하며 특유의 색채를 담은 안무와 노래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38회 정기연주회’는 용인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만 5세부터 관람할 수 있다.

공연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4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예술단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