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덕군, 가족 댄스뮤지컬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10-22 17:57 KRD7
#영덕군 #이희진영덕군수 #예주문화예술회관 #가족댄스뮤지컬 #태권발레

예술과 스포츠가 한데 어우러진 아트포츠(artports) 댄스뮤지컬

NSP통신-서양 예술장르인 발레와 한국의 태권도를 결합한 가족 댄스뮤지컬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이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관람으로 열린다. (영덕군)
서양 예술장르인 발레와 한국의 태권도를 결합한 가족 댄스뮤지컬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이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관람으로 열린다. (영덕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서양 예술장르인 발레와 한국의 태권도를 결합한 가족 댄스뮤지컬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이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관람으로 열린다.

LED비바츠 태권발레는 예술과 스포츠가 한데 어우러진 아트포츠(artports) 댄스뮤지컬이다. 발레와 태권도, 아크로, IT미디어, 애니메이션 등 아트테크가 총동원됐다.

LED 빛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무희들의 몸동작이 시선을 끌고 태권도인들의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흥미를 끈다. 테디베어 캐릭터들이 발레와 태권도를 배워서 악당을 물리친다는 단순하고 쉬운 스토리로 어린이들이 더욱 몰입해 관람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번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은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된 계층의 문화소비 확산과 불평등 해소를 위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주운찬 문화관광과장은 “많은 분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평소 접하기 힘든 장르인 발레를 접하고 태권도 퍼포먼스도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