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안재혁이 연극무대에 오른다.
22일 안재혁 측에 따르면 안재혁은 연극 ‘셜록홈즈 : 진실게임’에 셜록홈즈의 파트너인 왓슨 역으로 캐스팅됐다.
코난 도일의 추리소설 ‘셜록홈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연극 ‘셜록홈즈:진실게임’은 셜록홈즈에게 수수께기의 암호의뢰가 도착하고 사건종료까지 남은 50시간동안의 에피소드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안재혁이 극 중 연기하는 왓슨은 친구인 명탐정 홈즈가 해결한 사건들을 글로 정리해 세상에 발표하는 작업을 하는 인물이다.
이번 연극은 원작 본연의 추리와 스릴 서스펜스를 따라가며 극의 흐름과 흥취를 더해주는 배우들의 연기와 춤, 음악 등 100분간 펼쳐질 다양한 퍼포먼스가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 거짓과 진실 사이를 아우르듯 무대에 펼쳐질 빛과 그림자의 조화는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재혁은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를 통해 데뷔해 ‘담배가게 아가씨’ ‘레미제라블’ ‘로미오와 줄리엣’ 등 작품에서 뮤지컬배우로 활약해 왔다. 또 지난 2016년 개봉된 느와르 액션 영화 ‘깡치’로 스크린 데뷔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당신과 나의거리 63피트’에 캐스팅돼 활동 폭을 넓혔다.
한편 안재혁이 출연하는 연극 ‘셜록홈즈 : 진실게임’은 오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대구문화예술전용극장CT에서 공연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