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리모아(대표 계영진)의 웹사이트 관리 솔루션 ‘CESS 5.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Good Software)인증은 ISO국제표준을 기준으로 국가에서 부여하는 인증제도다.
아리모아 웹사업부 센텀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한 웹사이트 관리 솔루션 CESS(Centum Easy & Safe Management System)는 2010년 CESS 1.0에서 시작됐다. 현 2019년 CESS 5.0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성을 높여왔다.
계영진 대표는 “CESS는 이미 다수의 대학 및 기관, 기업에 납품되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이라며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공인된 기관에서 제품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인받아 다방면으로의 납품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 실적으로는 부산은행, 강릉아산병원, 부산항만공사, 부산대학교, 태광실업, 한국철강 등 다양한 납품 실적이 있다.
한편 센텀소프트는 2014년부터 국내외 웹어워드에서 대상을 포함해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웹사이트 제작 전문업체로, 2019년 아리모아로 상호를 변경하며 웹사이트를 넘어 애니메이션제작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