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의 공식 온라인 몰인 킨도몰이 론칭 1주년을 맞는 6일 전 제품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론칭 1주년 당일인 6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5시, 8시, 10시 정각에 선착순 총 100명에 한해 정상가격의 절반을 할인하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킨도 기저귀를 포함하여 아기 물티슈 등 전 제품에 적용되는 킨도몰 론칭 1주년 기념 스페셜 쿠폰으로 무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킨도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2019 기저귀 신제품 4종을 포함한 전 제품에 대해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의 10%를 킨도몰 마일리지로 지급받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초보맘을 위한 혜택으로 2~3단계의 신생아 기저귀 구매 고객에 한해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제품은 밴드형 기저귀 올데이와 컴피로 두 가지가 있다.
이밖에 킨도는 8월 한 달간 킨도몰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킨도몰 1년 증정권을 제공한다.
추첨에서 총 3명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킨도몰 마일리지 10만원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7만원과 5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해 매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킨도 이기섭 팀장은 “킨도몰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킨도몰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