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제일제당,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16 08:53 KRD7
#CJ제일제당(09795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이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비고 찐 왕교자 등 2종이다. 최근 간편화된 조리법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에 맞춰 제품을 설계했다. 누구나 간편하게 최상의 ‘비비고 왕교자’ 맛∙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해 출시한 만큼 ‘비비고 왕교자’의 캐릭터를 만들어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춰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태닝을 하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캐릭터를, 비비고 찐 왕교자는 사우나를 즐기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캐릭터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다.

NSP통신-비비고 왕교자 편의형 제품 2종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왕교자 편의형 제품 2종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에어프라이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름을 바르고 약 15분 동안 조리하던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프리프라잉(Pre-Frying) 공법을 적용했다. 고온에서 바삭하게 튀겨낸 후 급속 냉동해 조리 시 기름을 바를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 8분이면 한층 더 노릇하고 바삭한 만두를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비비고 찐 왕교자는 전자레인지에 특화됐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1000W 기준)만 돌리면 찜통에 갓 쪄낸 듯한 ‘비비고 왕교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팀 파우치에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만두 귀가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시장의 양적∙질적 성장을 이룬 것처럼, 최상의 ‘비비고 왕교자’ 맛∙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인 만큼 비비고 왕교자에 대한 충성도 확대, 대표 만두 제품으로서의 이미지 제고 등 브랜드 자산 강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비고 왕교자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