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수군-인천광역시 남동구, 자매결연 협약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6-27 17:08 KRD7
#장수군 #인천 #자매결연 #직거래 #사과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장수군이 인천 남동구와 자매결연을 맺고 농업, 문화, 경제, 관광, 행정 등 다양한 분야서 상생 발전을 위한 교류를 펼친다.

장수군은 지난 26일 한누리전당 다목적실에서 장영수 군수와 이강호 구청장 등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장수군과 남동구는 상호 간 농업과 문화, 경제, 관광, 행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 및 민간교류 등을 펼쳐 상호 협력 기반을 구축해 상생 발전을 도모한다.

NSP통신

27일에는 자매결연 일환으로 장수군청 광장에서 장수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G03-9894841702

남동구 통장 2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장수군 특산물인 장수 사과와 오미자, 토마토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남동구 관계자 및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장영수 군수는 “이번 자매결연 체결을 계기로 두 지역의 우의를 공고히 하고 상호 신뢰 속에 좋은 인연으로 발전하길 기원한다”며 “농업, 문화, 관광, 행정 등 각계분야에 걸친 교류 협력을 지속 추진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면 양 지역이 상생 발전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