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드라마 ‘보좌관’ 제작 지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6-17 11:23 KRD7
#커피베이 #JTBC #보좌관 #제작 지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제작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지난 14일 첫 선을 보인 ‘보좌관’(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등 명품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커피베이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극 주요 인물들이 만남을 갖는 장소로 등장,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G03-9894841702

백진성 커피베이의 대표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 이어 ‘보좌관’의 제작 지원을 전액 본사 지원으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이처럼 마케팅을 위한 비용 부담감 없이 다양하게 마케팅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사과나무가 지난 2009년 론칭한 카페전문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약 550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