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 강동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05-31 14:17 KRD7
#경주시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 착수

강동면 유금리 37억 투입, 기초생활기반 확충... 부조장터복원, 보부상거리 조성

NSP통신-경주시 강동면이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으로 공모해 선정된 강동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의 기본계획 착수보고회를 지난 30일 강동면 복지회관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경주시)
경주시 강동면이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으로 공모해 선정된 강동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의 기본계획 착수보고회를 지난 30일 강동면 복지회관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시 강동면은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으로 공모해 선정된 강동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의 기본계획 착수보고회를 지난 30일 강동면 복지회관 3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경주시 도시재생과장, 강동면장, 안진수 사업추진위원장을 비롯한 주민과 용역업체 관계자 등 4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사업 기본계획서 향후 추진 방향 등을 간략히 설명했다.

이 사업은 강동면 유금리 일원에 37억원을 들여 올해부터 2021년까지 강동문화마당 등의 기초생활기반 확충, 부조장터 복원과 보부상 거리 조성의 지역 경관개선, 지역 역량 강화 등의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안진수 추진위원장은 “지금까지 공모에 선정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 추진위원으로 참여하는 분들과 협조를 통해 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주 강동면장은 “농번기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주민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사업이 잘 진행되어 강동발전의 새로운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