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업계동정

BNK부산은행,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3만개 기증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5-27 15:35 KRD7
#BNK부산은행 #기증 #초록우산 #교육청 #뮤지컬
NSP통신-기증식에서 (오른쪽부터) 임혜경 부산진초등학교 교장, 성동화 BNK부산은행 경영관리그룹장, 김석준 부산시교육청 교육감, 여승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기증식에서 (오른쪽부터) 임혜경 부산진초등학교 교장, 성동화 BNK부산은행 경영관리그룹장, 김석준 부산시교육청 교육감, 여승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부산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BNK부산은행이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교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3만개를 기증했다.

27일 부산은행에 따르면 부산은행은 부산진초등학교에서 부산시교육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등하굣길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지원 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이어 BNK부산은행 조은극장이 어린이 교통안전과 가방 안전 덮개의 중요성을 담은 뮤지컬을 공연했다.

G03-9894841702

성동화 부산은행 경영관리그룹장은 “가방 안전 덮개가 아이들의 안전지킴이 역할과 함께 운전자에게는 교통규칙 준수알리미가 되길 바란다“며 “부산은행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