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시, 내달 1일부터 ‘스탬프투어’ 전면 개편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5-24 10:33 KRD7
#군산시 #스탬프투어 #군산관광 #군산사랑상품권 #관광
NSP통신-군산시청 전경
군산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다음달 1일부터 ‘군산관광 스탬프투어’를 전면 개편·운영한다.

군산관광 스탬프투어는 참가자가 시 관광명소를 찾아다니며 스탬프 인증을 하면 선물을 증정받는 투어다.

개편된 스템프투어는 관광명소를 총 5개 코스로 나눠 각 코스마다 테마를 부여하고 총 43개 인증지점 중 관광객이 선택한 일정 지점 수를 완료하면 완주로 인증하는 ‘내맘대로 스탬프투어’를 신설했다.

G03-9894841702

또한 각 코스를 권역별로 묶고 인증 지점 수를 8~9지점으로 줄여 쉽게 완주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완주자 기념품도 코스 난이도에 따라 차등을 두고, 군산사랑상품권을 완주 기념품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참가자의 기념품 선택권을 넓혔다.

‘스탬프 투어용 안내지도’를 제작해 관광객이 스탬프 투어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황관선 관광진흥과장은 “올해 개편된 스탬프 투어로 관광객들이 군산관광의 즐거움과 완주의 성취감을 느끼길 바란다”며 “투어에 대한 의견을 수용해 군산이 스탬프투어 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군산시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