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협,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구호물품 전달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05-16 12:58 KRD7
#경주시 #자유한국당 경주당원협의회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품 전달 #김석기 국회의원

경주시 당협 차원, 산불 최대 피해지역... 고성군 원암리, 성천리 직접 방문 전달

NSP통신-자유한국당 경주시 당원협의회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품 전달 단체사진. (김석기 국회의원 사무실)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원협의회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품 전달 단체사진. (김석기 국회의원 사무실)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자유한국당 김석기 국회의원은 “지난 15일 경주시 당원협의회 차원에서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고성군 원암리, 성천리)을 방문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당초 자유한국당 경주시 당원협의회가 지난 4월 13일 당원교육과 등반대회을 앞두고 강원도 고성·속초 지역에서 산불로 인한 대형 재난이 발생함에 따라 레크레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축소하고 산불피해 구호성금 모금과 경주시 당협 차원에서 산불 피해지역 돕기 방안 등을 논의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것이다.

구호물품 전달은 산불 최대 피해지역인 고성군 원암리, 성천리 소재 마을회관에서 이장, 노인회장, 부녀회장 등 주민 대표들을 직접 만나 전달했다. 물품은 피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라면과 장기보관이 가능한 각종 통조림 제품을 구입 전달했다.

G03-9894841702

김 의원은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이 재난을 딛고 조속히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구호물품 전달에는 최병준 도의원, 김순옥 시의원이 도·시의원을 대표해 참석했다. 경주시 당협에서는 김덕표 사무국장이 함께해 주민을 위로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