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 6월 개봉 확정…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10 17:50 KRD7
#하우스오브투모로우 #개봉 #티저포스터
NSP통신- (스톰픽쳐스코리아)
(스톰픽쳐스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가 6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는 순수 지수 100% 소년 세바스찬이 반항심 100% 소년 제라드를 만난 후 인.생.최.초. 펑크 록을 통해 자신만의 인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제7회 나파 밸리 영화제에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작품성을 입증한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는 제60회 샌프란시스코 국제영화제, 제30회 도쿄 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초청 세례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G03-9894841702

아카데미 수상작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문라이트’ 제작진이 참여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 수상자인 엘렌 버스틴이 프로듀싱에 참여, 핫한 라인업에 관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는 감성을 끌어올리는 훈훈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을 기대케 만든다. 또 알렉스 울프의 창 밖을 향한 시선 또한 호기심을 부르며 ‘열일곱, 새로운 세상을 만나다’라는 카피와 함께 두 배우가 이번 영화를 통해서 불러올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해외 유수 영화제 수상 및 초청과 함께 ‘콜바넴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문구는 두 배우의 비주얼과 어우러져 또 한 번 화제를 부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