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얼려먹는 콜라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5-09 18:28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은 짜릿한 코카콜라를 냉동실에 얼린 뒤 녹여먹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슬러시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프로즌’은 코카콜라 만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에 레몬향을 더해 상큼함을 더했으며, 얼리고 녹여먹는 색다른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코카콜라 프로즌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프로즌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프로즌’은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하기도 편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코카콜라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제품의 얼린 모습을 시각화한 패키지는 눈으로도 짜릿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 프로즌’의 특징을 담아냈다.

130ml 파우치 1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은 주요 식료품, 할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G03-9894841702

코카콜라 관계자는 “130여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코카콜라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에 색다른 재미를 더한 ‘코카콜라 프로즌’을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소비자 중심의 종합 음료회사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