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쥬씨, 미세먼지를 피하자 ‘피(避)미 사과쥬스’ 3종 출시해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4-30 15:17 KRD7
#쥬씨 #미세먼지 #쥬스 #출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미세먼지 등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는 사과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NSP통신

쥬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의 이름은 ‘미세먼지를 피한다’는 의미가 포함된 ‘피(避, 피할 피)미 사과쥬스’. 피로 물질을 배출시키고 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과일로 알려진 사과를 활용한 주스이다. 메뉴 구성은 총 3종으로 기본 사과를 베이스로 파인애플, 오렌지, 키위를 각각 추가한 제품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사과파인쥬스’는 달콤한 사과와 비타민C가 풍부한 파인애플이 만나 새콤달콤함을 배로 느낄 수 있으며, 미세먼지로 인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음료이다. 사과오렌지쥬스는 사과와 상큼함의 대명사인 오렌지가 만나 미세먼 로 인한 답답함을 상큼함으로 전환해줄 음료이고 사과키위쥬스는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유해산소로부터 각종 손상을 막는 특징이 있다고 알려진 키위와 사과의 조합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한 봄, 여름 시즌에 마시기 좋은 음료이다.

한편 최근에는 미세먼지에 대한 전 사회적 관심이 많은 가운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가 좋은 음식이나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아침 공복에 마시면 식이섬유를 섭취함과 동시에 체내 독소 배출까지 해결할 수 있다. 쥬씨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효과로 인해 요즘 같은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에 사과와 다양한 과일이 함유된 음료를 섭취하면 체내 독소가 쌓인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줘 다양한 질병에 효과적이다.

G03-9894841702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 쥬씨 마케팅부 임진호 과장은 "쥬씨는 과일주스를 활용하여 미세먼지에 지친 현대인의 건강을 개선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며 "맛있으면서도 미세먼지를 통해 쌓인 우리 체내의 나쁜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메뉴들을 지속 개발하겠다 "고 밝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