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천시, 여객운수업 종사자 친절 교육 실시

NSP통신, 장수민 기자, 2019-04-26 11:21 KRD7
#경상북도 #경북도 #김천시
NSP통신

(경북=NSP통신) 장수민 기자 =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을 위해 여객운수업 종사자 600명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시정 목표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의 최우선 과제인 전시민의 친절 생활화와 시민의식개혁을 위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버스와 택시업계 운수종사자가 솔선수범해 실천하겠다는 결의를 하며 친절 서비스 및 교통법규 준수 교육을 가졌다.

시는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Happy together’ 김천 친절봉사라는 주제로 이시정 강사(전 경북교통문화연수원 외래강사), 교통법규 준수사항 주제로 김진형 강사(공공교통안전정책연구소장)를 초빙하여 교육을 실시했다.

G03-9894841702

이번 결의대회와 친절교육이 여객운수업(버스와 택시) 운수종사자의 친절서비스를 향상하고 시민들이 편안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김천시는 “ 이번 친절교육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해 여객운수종사자들의 서비스 질을 향상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버스 및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장수민 기자 tnals88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