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나금융지주, 대만서 전자지급수단 해외결제 서비스 개시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4-24 10:12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하나카드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대만
NSP통신-전자지급수단 해외결제 서비스 론칭 행사에서 (왼쪽부터) 쟝쏭쩐 에버리치 부총경리, 쉬에동또우 패밀리마트 CEO,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 우동량 타이신금융그룹 회장, 황쓰웨이 RT마트 재무총재, 우씬창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부총경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지주)
전자지급수단 해외결제 서비스 론칭 행사에서 (왼쪽부터) 쟝쏭쩐 에버리치 부총경리, 쉬에동또우 패밀리마트 CEO,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 우동량 타이신금융그룹 회장, 황쓰웨이 RT마트 재무총재, 우씬창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부총경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지주)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하나금융지주(086790)가 대만에서 전자지급수단 해외결제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에 하나금융지주는 그룹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전자지급수단인 하나머니로 대만 내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시범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번 하나멤버스 대만결제 시범서비스 오픈으로 하나멤버스를 이용하는 KEB하나은행과 하나카드 손님들은 대만 방문 시에 별도로 환전을 하지 않아도 대만 최대 면세점인 에버리치(Everrich) 면세점과 자판기 및 전통시장인 야시장 내 가맹점 등에서 하나머니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결제 기준은 미화 기준 1회 600달러까지다.

앞으로 하나금융지주는 순차적으로 대만 최대 편의점인 패밀리마트(Family Mart), 대형 할인마트인 RT Mart, 대만 대형 백화점 체인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택시 조합인 대만 대차대 등 주요 가맹점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