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H농협은행, 농번기 맞아 농촌일손 돕기 나서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4-17 09:22 KRD7
#NH농협은행 #농번기 #농촌일손돕기 #이대훈 #은행장
NSP통신-김인태부행장(두 번째줄 오른쪽부터 일곱 번째)과 마케팅부문 직원들이 파주시 장현리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은행)
김인태부행장(두 번째줄 오른쪽부터 일곱 번째)과 마케팅부문 직원들이 파주시 장현리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농협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NH농협은행이 농번기를 맞아 일손돕기에 나섰다.

이에 김인태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16일 직원 20여명과 함께 경기도 파주시 장현2리마을을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고 화재예방을 위한 소화기를 전달했다.

또 송수일 NH농협은행 부행장과 여신심사부문 직원들은 경기 김포시 학운4리마을과 포내2리마을을 찾아 볍시파종작업을 도왔고 서윤성 NH농협은행 부행장과 금융소비자보호부문 직원들은 경기 파주시 눌노리마을에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G03-9894841702

이어 정용석 NH농협은행 부행장과 농업·공공부문 직원들은 17일 강원도 홍천군 모곡3리마을을 찾아 옥수수 심기와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남영수부행장과 디지털금융부문 직원들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월현마을에서 마을주민들과 대파수확을 함께할 예정이다.

김 행장은“이번 일손돕기가 농번기에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협은행이 농업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