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파티마병원, 고도화된 환자용 모바일 앱 서비스 개시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4-09 10:43 KRD7
#대구파티마병원 #환자용 모바일 앱 서비스 #대구시

실손보험 간편청구·전자처방전 전송 서비스 추가로 한층 더 편리한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NSP통신- (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박진미)이 모바일 '실손보험 간편청구 및 전자처방전 전송'기능을 추가해 한층 더 고도화된 환자용 모바일 앱 ‘대구파티마병원’을 오는 15일 오픈 한다.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2017년에 진료 예약부터 진료비 수납까지 가능한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엠케어’ 기반의 환자용 모바일 앱 ‘대구파티마병원’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후 환자용 모바일 앱 서비스가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면서, ‘실손보험 간편청구 및 전자처방전 전송 서비스’를 추가해 더욱 완성도 높은 원스톱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G03-9894841702

서비스 고도화로 한층 더 편리해진 앱을 통해 병원 이용객들은 진료 예약부터 실손보험 간편청구 및 전자처방전 전송에 이르는 모든 진료 절차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번호표 발급과 모든 진료 절차도 동선에 따라 앱 상에서 맞춤형 메시지로 안내해, 환자들이 이전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박진미 병원장은 “대구파티마병원은 혁신적인 기술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로 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자리 잡아 왔다” 며, “이번에 새롭게 고도화해 선보이는 환자용 모바일 앱처럼, 앞으로도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환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파티마병원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대구파티마병원’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 후 진료 예약부터 실손보험 간편청구에 이르는 모든 기능을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