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TCC, 앵그리버드 라이센스 독점 획득…장난감 등 팬시용품 상품개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8-16 15:47 KRD7 R0
#tcc #앵그리버드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소매 마케팅 솔루션 전문 회사인 TCC(The Continuity Company)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로비오(Rovio)사의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활용하는 프로모션 라이센스를 획득했다.

이번 라이센스 획득으로 TCC는 전세계 할인마트, 백화점, 슈퍼마켓 체인, 편의점 및 주유소, 헬스&뷰티 체인점 등 전세계 다양한 소매유통점에서 앵그리버드를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 시즌즈, 앵그리버드 리오를 포함한 로비오(Rovio)사의 앵그리버드는 전 세계 다양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250만건이 넘는 유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G03-9894841702

이러 인기를 바탕으로 앵그리버드는 다양한 사업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는 등 현재 방송, 출판, 상품 개발 사업 등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고영주 TCC 한국 지사장은 “앵그리버드를 성공으로 이끈 로비오(Rovio)사와의 파트너쉽 체결은 TCC가 전세계 소매유통점을 통해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펼칠 수 있게 된 좋은 기회다” 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앵그리버드만의 독특한 매력을 활용해 고객 충성도를 높여 소매유통점 판매를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TCC와 로비오(Rovio)사는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활용한 머그컵, 장난감 등 팬시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을 개발 중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