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EB하나은행, 글로벌 스마트폰 뱅킹앱 베트남서비스 개시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4-03 09:25 KRD7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베트남 #신남방 #이체
NSP통신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EB하나은행이 글로벌 스마트폰뱅킹 앱 Global 1Q의 베트남지역 서비스를 개시한다.

Global 1Q는 별도의 국가선택 과정 없이 해당국을 자동으로 인식해 손님은 로그인 만으로 서비스의 즉시 이용이 가능하고 로그인 후에는 간편한 모바일OTP를 발급받아 편리하게 이체 및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모바일OTP 발급 시 별도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점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구성된 초기화면에서 대부분의 거래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Global 1Q 서비스를 통해 손님은 ▲계좌조회 ▲대출조회 ▲국내외송금 ▲자동이체 ▲환율안내 ▲상품안내 ▲지점안내 ▲기업 결재함 등의 직관적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폰뱅킹에서 새롭게 선보인 간편송금 메뉴는 최근 이체,송금내역 확인 후 금액만 수정해 간단하게 송금할 수 있어 교포, 주재원은 물론 베트남 손님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기업임원들이출장 중에 전 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승인요청을 확인하고 결재할 수 있는 기업결재함 기능도 추가돼 손님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