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큐아이, 수해피해지역 봉사자들에게 ‘스마트폰방수팩’ 제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8-04 09:52 KRD7 R0
#지큐아이 #스마트폰방수팩 #봉사자들 #GQI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지큐아이씨앤씨가 수해피해 복구에 한창인 자원봉사자들에게 ‘스마트폰방수팩’을 제공했다.

올해는 예년 보다 수해피해가 상당히 크고, 광범위해 자원봉사인력은 물론 관련 장비, 물품 등이 부족한 게 사실.

이에 따라 지큐아이는 수해피해복구 현장을 직접 찾아가 자원봉사자들에게 ‘GQI 워터 프루프 마린보이 방수백’을 제공, 간접적으로라도 힘을 보탰다.

G03-9894841702

삼성전자의 갤럭시S를 사용하고 있는 한 자원봉사자는 “복구기간에도 비가 내려 어려움이 많았고, 현장 상황을 물어오는 전화가 많아 전화 받는 일이 많았지만 손에 흙탕물까지 묻어 있어 호주머니에서 전화를 꺼내 전화받기가 쉽지 않았다”면서 “지큐아이에서 제공한 휴대폰 방수팩 덕택에 전화도 받고 걸 수 있어 복구에 좀더 힘을 보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다른 봉사자는 “전화받다 비를 맞거나 아이폰4를 떨어뜨리기도 해 일명 스마트폰 수해피해를 입기도 했다”며 웃스게 말을 하면서 “작은 힘이지만 휴대전화 액세서리 하나로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NSP통신
fullscreen

지큐아이의 스마트폰방수팩은 입구부터 3중 안전장치로 외부에서 들어오는 물을 원천적으로 막아줄 뿐만 아니라 통화, 터치기능, 동영상촬영, 사진촬영 등 웬만한 스마트폰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큐아이는 자사몰인 폰몰닷컴(www.ponmol.com)과 함께 향후에도 수해피해 지역 등에 관련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며, 간접적으로라도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