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署-렌터카업체, 청소년 자동차 이용 범죄예방 MOU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3-22 15:27 KRD7
#안성경찰서 #윤치원 #무면허운전 #청소년교통사고 #불법렌트
NSP통신-21일 안성경찰서장실에서 윤치원 서장이 렌터카업체 대표와 청소년 무면허운전 등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경찰서)
21일 안성경찰서장실에서 윤치원 서장이 렌터카업체 대표와 청소년 무면허운전 등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경찰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안성경찰서(서장 윤치원)는 21일 서장실에서 청소년들의 무면허운전 등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예방을 위해 관내 렌터카업체 4개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 6월 26일 안성 관내에서 청소년들이 불법으로 차량을 렌트해 운행하다 교통사고를 일으켜 5명이 사망한 사건을 계기로 범죄로 인한 청소년들의 사고를 예방키 위해 이뤄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성경찰서장, 에이스렌터카등 4개소(에이스‧경기‧중앙‧센트럴렌트카) 대표들이 참석하였으며 협약내용은 ▲차량대여자 신분증 위·변조여부 철저 확인 및 점검체계구축 ▲청소년들의 범죄행위 발견 시 경찰과 연락체계 유지 ▲청소년들이 자동차를 이용한 범죄행위 방지를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G03-9894841702

이번 협약으로 경찰과 렌터카업체의 적극적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청소년들의 탈선으로 인한 교통사고, 범죄행위 등의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