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지혜 감독 ‘썬키스 패밀리 출산 장려 영화 맞다…엄마·아빠의 사랑 웃으며 얘기하고 배워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19 21:52 KRD2
#썬키스패밀리 #김지혜 #출산장려영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이복현 기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썬키스 패밀리’가 19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지혜 감독을 비롯해 박희순, 진경, 황우슬혜, 이고은, 윤보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지혜 감독은 “살다 보면 엄마, 아빠가 사랑을 나누는 것을 보거나 들을 수 있다. 그런 순간 어떤 식으로 설명하고 소통해야 하는지 보여주고 싶었다”며 “꼭 감춰야 하는 것이 아니라 이 영화의 가족처럼 웃으며 얘기하고 배워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김지혜 감독은 영화의 마지막에 아이의 탄생에 빗대어 출산장려 영화같다는 질문에 “출산장려 영화가 맞습니다”라고 답해 좌중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G03-9894841702

한편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삐그덕 쿵’ 소리와 함께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