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EB하나은행, 글로벌 부동산서비스화사와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3-06 14:42 KRD7
#KEB하나은행 #부동산 #투자 #컨설팅 #매매
NSP통신-협약식 체결 후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오른쪽)와 이희성 케이에프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협약식 체결 후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 전무(오른쪽)와 이희성 케이에프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EB하나은행이 글로벌 부동산서비스회사인 케이에프코리아‧글로벌PMC와 지난 5일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KEB하나은행은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국내외 고객 대상 부동산 거래 지원 등 상호 협력을 통해 해외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상담‧매매‧금융까지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해외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었으나 해외 지역의 동향 및 매물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이 KEB하나은행의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컨설팅서비스를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KEB하나은행 WM사업단 박세걸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KEB하나은행의 강점을 토대로 국내 부동산뿐만 아니라 해외 부동산까지 투자자문 서비스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손님들께 다양한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