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4·PV5·콘셉트 EV2’ 티저 공개
(DIP통신) =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오는 4일까지 접속을 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3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 140%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프리미엄 PC방 버프와 개인 경험치 아이템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때의 경험치는 180% 발휘한다. 또한 이 기간 내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접속만 한 유저들에게도 하루에 한번 유료 던전 1일권과 스테로이드 3개를 지급한다.
최근 2.1 버전을 업데이트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3월 1일부터 첫 선거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첫 선거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선거 기간인 3월 1일과 3월 2일 내 가장 많은 당원이 선거에 참여한 당에게는 정모비를 지원하고, 선거에 참여한 유저들 에게 추첨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OST와 3월 출간 예정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소설책, 반지상자 10개 등을 선물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번 2.1 업데이트를 통해 정치 시스템의 기반을 다지고 앞으로 보다 풍성한 업데이트를 통해 정치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진아 기자 press@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