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골프시합을 할 때 꼭 필요한 게 있다면? 돈? 아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도구다.
센스기프트의 골프경기용 오너봉은 총 5개의 금 도금으로 된 금속스틱으로 돼 있다. 오너봉은 순서를 정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물론 게임용으로 활용되는 것은 기본이다.
오너봉 중에 조커(‘J’)가 새겨진 금속스틱은 합의하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오너봉은 매홀 초이스하거나 합의된 홀에서 초이스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게임을 한다면, 1번부터 4번 골퍼를 정하고 조커를 뽑은 골퍼는 자신이 원하는 순서로 이동할 수 있다. 즉, 같은 컬러의 오너봉을 뽑은 골퍼끼리 같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조커 골퍼가 팀을 정할 수 있다. 조커 골퍼에게 멀리건을 한번 준다. 조커 골퍼는 2미터 ‘OK’를 준다. 조커를 선택한 골퍼는 웨지 사용할 수 없다. 조커골퍼는 캐디에게 퍼팅라인 봐달라고 할 수 없다. 스킨스 게임이라면 다른 골퍼와 동타일 때 조커 골퍼를 위너로 인정해 준다.
센스기프트 관계자는 “기업용판촉물이나 특판제품으로도 판매를 한다”면서 “오너봉에는 기업로고도 각인해 줘, 골프스포츠와 함께 회사를 지인들에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센스기프트(www.sensegift.com)는 한 개의 제품이라도 인쇄해주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10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