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프레시웨이,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2-22 10:45 KRD7 R0
#CJ프레시웨이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회장 유복림, 이하 ‘전국 육종지협의회’)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시군구 단위에 설치된 육아종합센터의 컨트롤타워 격인 전국 육종지협의회와의 상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양질의 교육지원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NSP통신-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 (CJ프레시웨이 제공)
fullscreen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 (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영유아와 부모,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덕성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전국 육종지협의회 산하 원장단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컬리너리 아카데미(Culinary Academy)’를 분기마다 열고, CJ프레시웨이의 체험형 키즈 콘텐츠인 ‘아이누리 쿠킹클래스’ 운영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또한, ‘나를 위한 감정셀카’ 등 감정 치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보육 시설 종사자의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노력도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전국 육종지협의회 유복림 회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CJ프레시웨이가 추진해 온 영유아 사업이 전국 육종지협의회의 인적 네트워크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 윤성환 상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영유아와 학부모는 물론 보육 교직원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전국 4만여 곳의 어린이집 곳곳에서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관련 사업 역량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