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국민은행, 베트남 내 두 번째 하노이지점 개점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2-20 16:14 KRD7
#국민은행 #베트남 #하노이 #지점개설 #신남방정책
NSP통신-개점식에서 (왼쪽부터)조남훈 KB금융지주 글로벌전략총괄 상무, 하정 KB국민은행 자본시장본부 전무, 권태두 KB국민은행 하노이지점 지점장, 허인 KB국민은행 은행장, 오보열 KB국민은행 CIB고객그룹 부행장, 최창수 KB국민은행 글로벌사업본부 상무가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국민은행)
개점식에서 (왼쪽부터)조남훈 KB금융지주 글로벌전략총괄 상무, 하정 KB국민은행 자본시장본부 전무, 권태두 KB국민은행 하노이지점 지점장, 허인 KB국민은행 은행장, 오보열 KB국민은행 CIB고객그룹 부행장, 최창수 KB국민은행 글로벌사업본부 상무가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국민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B국민은행이 20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지점을 열고 개점식을 가졌다.

국민은행 하노이지점은 지난 2011년부터 영업 중인 호치민지점에 이은 베트남 내 두 번째 지점으로 최근 베트남의 개발‧투자‧한국기업 진출이 집중되고 있는 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기존에 진출한 KB증권‧KB손해보험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기반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G03-9894841702

국민은행은 서울 본점과 하노이지점 내 전담조직 운영을 통해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국가에 특화된 디지털뱅킹모델을 현재 개발 중이며 앞으로 이를 기반 한 현지 리테일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