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 유소년 득점왕 배출 눈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2-01 16:02 KRD7 R0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 #조상현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는 유소년 득점왕을 배출시켰다고 1일 밝혔다.

NSP통신-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

전 축구선수 조상현이 설립한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는 최근 스포츠 에이전트 시드매니지 먼트와 MOU를 체결하며 엘리트반 선수들의 지도와 진학까지 돕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조상현은 브라질과 중국 등 축구 프로팀에서 선수로 활약했으며 한국으로 돌아와 동국대 최연소 수석코치를 맡으면서 지도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대한축구협회와 아시아축구연맹의 C급 수석 합격 지도자로 등록되기도 했다.

조상현 대표는 “일본, 프랑스, 스페인, 영국 등으로 진출해 해외 선진 축구를 견학하고 공부하며 축구교육에 도입을 진행 중이다. 또한, 골든에이지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선수들의 심리적 상태를 디테일 하게 관찰하며 유소년 득점왕 배출을 도왔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한편 골든에이지 풋볼 아카데미는 해외 매니지먼트와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엘리트 디비젼’과 축구 명문학교 진학 프로그램까지 순차적인 사업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