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싸이메디, 본사 미국이전…OTCBB시장 기술우회상장 추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24 09:03 KRD7
#싸이메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싸이메디(대표 조용덕)가 오는 8월 중 본사를 미국으로 이전하고 현지 OTCBB시장에 기술 우회상장을 추진한다.

NSP통신-소변을 측정하여 간편하게 70여 가지 질병진단을 할 수 있는 소변분석 장비 제품명 UA-10 이미지 (싸이메디 제공)
소변을 측정하여 간편하게 70여 가지 질병진단을 할 수 있는 소변분석 장비 제품명 UA-10 이미지 (싸이메디 제공)

OTCBB는 over the counter bulletin board의 약자로 미국의 나스닥을 관장하는 전미 증권업 협회가 운영하는 장외 종목 거래 시장이다.

싸이메디의 OTCBB시장 기술 우회상장은 경험 있는 국내 모기업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다.

싸이메디의 OTCBB시장 진출은 미국시장의 산업 및 금융자본의 실질적인 리더들인 유태계 금융관계자들과 업무추진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모기업과 얼마나 확실한 라인을 형성하느냐가 사업의 미래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G03-9894841702

미국 시장을 돕고 있는 국내 기업의 대표는 “기존 OTCBB시장의 셀을 가지고 있는 일본 은행가출신의 와타나베 회장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기술우회상장을 성공적으로 완료 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조용덕 대표는 “뉴욕 월스트리트의 주요 투자회사와 본사이전 및 상장과 관련한 협의를 마친 후 현지 변호사를 위임해 OTCBB시장 등록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