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비공개 초특가 서비스 위메프의 ‘히든프라이스’가 애플 에어팟, 삼성전자 갤럭시탭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의 반값에 판매한다.
히든프라이스는 16일 단 하루 슈퍼반값타임 행사를 진행, 수십여 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네이버 가격비교 기준 최저가보다 50% 이상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 상품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만 가능하다. 16일 자정부터 선착순 판매(일부상품 오전 10시 이후 판매)하는 만큼 미리 앱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슈퍼반값타임 행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역시 16일 자정 이후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애플 에어팟 △LG전자 코드제로 A9 △삼성전자 갤럭시탭 A6 10.1 △LG전자 울트라 노트북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다.
이밖에 킨도 기저귀, 남양 임페리얼 XO, 군 오리지널 밴드 기저귀 등 육아용품과 탠디 시계, 크라운포드 엠버드 등 다양한 생활·패션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의 반도 안 되는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위메프 유중현 공동구매TF장은 “히든프라이스는 인기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50% 이상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마트 쇼핑족들이 만족하는 가격대에 양질의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