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은행, 서울시청금융센터 개점식 개최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1-09 13:49 KRD7
#신한은행 #박원순 #위성호 #서울시금고 #서울시청
NSP통신-박원순 서울시장(좌측에서 다섯번째),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네번째), 위성호 신한은행장(여섯번째)가 신한은행 서울시청금융센터 개점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박원순 서울시장(좌측에서 다섯번째),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네번째), 위성호 신한은행장(여섯번째)가 신한은행 서울시청금융센터 개점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신한은행․박원순 서울시장‧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청금융센터 개점식을 가졌다.

개점식에서 서울시청 금융센터는 박원순 서울시장의 1호 통장과 복지카드 전달식 등 개점행사를 마친 후 영업을 시작했다.

서울시청금융센터는 서울시청 공무원들과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최대 15명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유 개방형 회의실과 비즈카페를 마련했고 입구에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시민들에게 유용한 시정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G03-9894841702

개점식에 참석한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짧은 인수인계 과정에도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신 서울시청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과 함께 세계와 함께’하는 서울시의 여정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