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정재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열아홉 번 째 '민원데이' 성황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12-23 14:23 KRD7
#김정재 #포항시 #포항북구 #자유한국당

김정재 의원, “주민 이야기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의정에 반영할 것”

NSP통신- (김정재 의원실)
(김정재 의원실)

(서울=NSP통신) 강신윤 기자 =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자유한국당)은 지난 21일 포항사무실에서 ‘김정재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제19차 소통의 날-민원 day’를 개최했다.

주민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기 위해 매월 개최하는 소통의 날 행사에는 70여 명의 주민들이 사무실을 찾아 김정재 국회의원에게 직접 9건의 정책제안 및 민원을 건의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이날 주민들은 지역 택시 노동자들의 근로 개선 요구, 비현식적인 복지혜택 조건 완화, 유치원 교사 처우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G03-9894841702

김 의원은 주민들이 직접 제안한 의견을 정리해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검토할 방침이며, 그 외 민원들은 도·시의원들과 함께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를 거쳐 진행과정과 결과를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추운 날씨에도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면서 “주민들의 이야기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정책제안과 민원을 빠르게 의정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를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이 두루 성취되는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정재 국회의원인 20대 국회 임기 시작과 함께 1기, 2기 원내대표 원내대변인은 연임한 데 이어 나경원 4기 원내대표 체제의 원내 대변인 겸 부대표로 선임돼 활동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