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2018 경상북도 민원행정 평가대회에서 예천군 ‘대상’수상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8-12-20 17:50 KRD7
#경상북도 #경북도 #예천군 #상주시 #경산시

도 및 시군 민원공무원,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친절 교육 가져

NSP통신- (경북도)
(경북도)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경북도는 20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18 경상북도 민원행정 평가대회’를 갖고 한 해 동안 민원행정 및 행정규제 개선을 위해 노력한 우수 시군과 유공 공무원들을 포상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 및 시군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올해 영예의 대상은 예천군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에는 상주시와 경산시, 우수상은 문경시와 청도군, 장려상에는 경주시, 안동시, 영주시가 각각 선정되었다.

G03-9894841702

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 인‧허가대상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인‧허가대상 민원처리분야 최우수상은 의성군 종합민원실, 우수상은 영주시 종합민원과가 수상했으며, 규제개혁분야 최우수상은 의성군 미래전략단, 우수상은 구미시 기획예산담당관이 차지했다.

인‧허가대상 민원처리 개인분야 최우수상은 포항시 강영탁씨가 수상했으며, 규제개혁 최우수상은 안동시 설지순씨가 각각 선정되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열린 특강에서는 경북뇌교육협회 박선규 사무국장이 대민 업무로 지친 민원공무원들의 긴장을 해소하고 대민서비스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강연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윤종진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무엇보다 도민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통해 민원인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